‘15일 컴백’ 아이즈원,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버전 오피셜 포토 공개! 상큼→환상적인 자태 ‘소화력 甲’
상태바
‘15일 컴백’ 아이즈원,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버전 오피셜 포토 공개! 상큼→환상적인 자태 ‘소화력 甲’
  • 박홍규
  • 승인 2020.06.07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즈원, 신비+우아한 12色 비주얼 담은 ‘Oneiric’ 버전 오피셜 포토…새 앨범 ‘Oneiric Diary’ 기대 UP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새 앨범 오피셜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독보적인 콘셉트를 예고했다. 

아이즈원은 지난 5일부터 7일 0시까지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의 ‘Oneiric’ 버전 오피셜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상큼 발랄한 ‘Diary’ 버전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Oneiric’ 버전의 개인 및 단체 오피셜 포토에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신비로우면서도 우아한 비주얼이 담겼다. 

12명의 멤버들은 화이트&실버 컬러의 드레스룩으로 제각각 여신 포스를 뽐냈고, 여기에 오묘한 홀로그램 배경이 더해지며 환상적인 무드를 완성시켰다. 

6일 정오와 7일 0시에는 ‘Oneiric Diary’의 또 다른 오피셜 포토가 잇따라 공개됐다. 라벤더, 핑크, 하늘빛 컬러의 미니 드레스를 입은 아이즈원은 종이로 만들어진 성 앞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