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구단지 ‘더슬립 대구점’, 템퍼·씰리 최저가 보장제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김해가구단지 ‘더슬립 대구점’, 템퍼·씰리 최저가 보장제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민강인
  • 승인 2020.06.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가구 할인매장 ‘더슬립 대구점’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들을 위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전했다. 

템퍼패딕, 씰리 등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최저가 보장 혜택과 함께 친환경 패브릭침대 등에 10년 보증 워런티를 제공해 안심하고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추가적인 특별할인에 돌입하였다.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기념한 특별할인행사 및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는데, 이는 제품라인에 따라 적용여부가 달라진다. 세라믹 식탁 최저가 세일판매 등도 함께 개최하고 있으며, 30년 경력의 소파장인이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소파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대구점과 김해점에서 동시에 진행되어 김해, 대구, 포항, 경산 침대, 구미 침대 구입처를 알아보고 있던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제작과정에 따른 원가들을 모두 공개해 저렴한 가격대로 제품을 선보인 레드플레닛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들로 제공하는 김해 원목가구, 매트리스, 식탁, 소파 매장이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합심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장에서 전시 중인 상품들은 원가 이하에 만나볼 수 있어 대구 수입매트리스 및 침대프레임, 소파 이용객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라고 전했다.

대구 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 대구점’은 매장의 지하 1층과 지상 1층은 소파 전문관으로 운영 중에 있으며, 2층은 수입매트리스 체험관으로 매장을 꾸려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매장에는 전문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소비자에게 구매예산이나 희망하는 인테리어에 따라 제품들을 안내해 SNS상에서 김해원목가구 및 김해매트리스 침대 전문점 등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대구 수입매트리스·템퍼 전문점 ‘더슬립 대구점‘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위한 소파와 아토피 등 알레르기가 있는 이들을 위한 친환경 소파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며 “대구소파, 침대 구매희망자나 대구수입매트리스, 침대프레임,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 구매처를 찾았다면 당사를 방문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구, 창원 입주가구 박람회 특별이벤트도 진행해 금액대별로 사은품도 지급하고 있으니 창원가구, 양산가구, 대구 및 김해 세라믹식탁, 김해식탁 구매처를 찾고 있다면 방문하시길 바란다.”라며 “부산에서 쇼파, 침대, 매트리스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와 창원, 양산 가구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 등도 매장을 방문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김해소파 전문 브랜드 ‘더슬립 대구점’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울산·대구침대 부산매트리스 전문 더슬립 대구점은 김해점도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 인근에 거주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거주지역에서 가까운 곳으로 방문해 저렴한 가격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사진=더슬립 대구점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