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 기출집약형 '올인원' 강좌 개강
상태바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 기출집약형 '올인원' 강좌 개강
  • 민강인
  • 승인 2020.07.2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효율적인 개념 완성 및 출제 트렌드에 맞춰 체계적인 학습을 위한 기출집약형 ‘올인원(ALL IN ONE)’ 강좌를 개강했다.
 
2021년 공무원 시험 준비생들을 위해 기획된 ‘올인원’ 강좌는 공단기가 축적해온 50만여 건의 학습 데이터 분석 기반의 합격자 학습 패턴을 추출해 커리큘럼에 반영했으며, 공단기 최고 교수진들의 노하우 및 최신 기출까지 완벽 반영했다.
 
국어 이선재, 영어 이동기, 한국사 문동균, 행정법 전효진 등 공단기 1타 강사들의 과목별 강좌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올인원 강좌를 처음 접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맛보기 강좌와 OT영상을 무료 제공해 나에게 적합한 강좌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공무원 시험 단기 합격을 위해 최적화된 강의와 교재로 시험에 출제되는 개념을 정리하고 기본기를 다질 수 있으며, 기출 문제를 통해 기본부터 심화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도록 돕는다. 효과적인 반복학습은 물론, 2021 대비 개정된 부분을 점검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시험 트렌드 파악도 가능하다.
 
한편, 공단기는 ‘합격자 10명 중 8명이 공단기 수강생(2019년 4월 국가직 9급 최종 합격자 중 공단기 수강내역이 있고, 수험번호를 인증한 합격자의 16개 직렬 평균 합격률 기준)’이라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또한, 공무원 학원 선호도 1위(2018 한국대학신문 공무원 학원 부문) 및 공무원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2019년 8월-11월 예스24 공무원 수험서 국어/영어/한국사 교재 기준) 등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