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던킨, 여름철 열대과일 활용한 이달의 도넛 3종 출시
상태바
SPC그룹 던킨, 여름철 열대과일 활용한 이달의 도넛 3종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0.08.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던킨이 무더위를 겨냥한 8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에 어울리는 열대과일 ‘코코넛’과 ‘파인애플’을 원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향긋한 커피가 들어간 케익 도넛에 코코넛을 올린 ‘리얼 코코넛 커피 도넛’, △고소한 버터 크림으로 채워진 필드 도넛에 코코넛과 초콜릿을 토핑한 ‘리얼 코코넛 버터크림 필드, 그리고 △상큼 달콤한 파인애플 필링을 가득 넣은 ‘썸머 파인애플 필드’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썸머 파인애플 필드’는 화이트 드리즐로 파인애플 모양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을 완성했고, ‘파인애플 픽’을 꽂아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모두 개당 1700원.

이외에도, MBC 예능 ‘놀면뭐하니?’의 ‘싹쓰리’와의 만남을 기념한 ‘싹쓰리 파티 도넛(1,700원)’도 오는 6일 선보인다. 화려한 컬러의 드리즐과 팝핑 캔디가 토핑된 원형 도넛으로, 구매시 레트로 콘셉트를 적용한 특별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 이어 14일에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카라멜 버터 크림이 듬뿍 들어간 ‘카라멜 필드’ 도넛(1500원)도 출시할 예정이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열대 과일의 왕이라 불리는 코코넛과 파인애플을 활용한 이달의 도넛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이색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SPC그룹 던킨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