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 리퍼브 매장 ‘세계로가구’, 리클라이너소파 대리석식탁 전시 최대 80% 할인
상태바
동탄가구단지 리퍼브 매장 ‘세계로가구’, 리클라이너소파 대리석식탁 전시 최대 80% 할인
  • 박홍규
  • 승인 2020.10.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가구단지 리퍼브가구 매장 ‘세계로가구’에서 리클라이너소파, 대리석식탁, 샤무드쇼파 등 인기있는 상품들을 전시 최대 8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계로가구는 6000평의 대형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곳으로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등을 가장 많이 살펴볼 수 있다. 이번에 오픈 20주년을 맞이하는 세계로가구 내에서는 직접 생산하는 가죽소파, 리클라이너소파, 침대프레임 등을 살펴볼 수 있으며 유니크한 디자인, 고품질의 내장재들을 통해 만들어진 가구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스크래치가구와 리퍼브가구, 전시가구의 보유 수량 또한 국내에서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인기있던 상품들이 많이 준비돼 있으며 높은 등급의 가구들을 최대 80% 할인 받으며 선택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오픈 20주년 그리고 연초에 방영된 ‘서민갑부’ 이후로 더욱 더 많은 소비자 분들이 방문하시고 성원을 보내주시고 있다. 많이 힘든 시기이지만 더욱 더 힘내자라는 의미로 이번 행사들을 준비했으니 입주가구, 신혼가구 구매를 앞두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해서 제품들을 둘러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