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브랜드 '알파랩', 최고 건식원료 제조사들과 협업으로 판매 ‘껑충’
상태바
건강식품브랜드 '알파랩', 최고 건식원료 제조사들과 협업으로 판매 ‘껑충’
  • 민강인
  • 승인 2020.11.2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알파랩(Alpha Lab)’이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시장에서 빠르게 점유율을 끌어올리고 있다.

알파랩은 건기식 원료 분야에서 최고로 평가받는 제조사와의 협업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건강식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알파랩의 주요 제품을 생산하는 노바렉스의 경우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국내에서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제조사다. 또 다른 생산업체인 한국씨엔에스팜 역시 국내 유명 브랜드들의 제품 생산을 담당하며 대외적으로 인정 받고 있다.

알파랩은 이들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품질 경쟁력을 확보했다. 여기에 연예인 모델료, TV 광고비 등 판매가격 상승의 원인으로 지목되는 요소들을 전부 제거하여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스마트 컨슈머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자몽 나린진 콜라겐 제품의 경우 출시 직후 가진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3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성과를 기록했다.

알파랩 관계자는 “건기식 원료 분야에서 최고로 평가 받는 제조사들과 협업해 합리적인 가격의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들과 비교해도 손색 없는 스펙을 가졌지만, 각종 비용 절감을 통해 판매 가격을 크게 낮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알파랩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