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 보온 콕시클 캔틴, ‘최화정쇼’ 완판 행진 도전
상태바
강력 보온 콕시클 캔틴, ‘최화정쇼’ 완판 행진 도전
  • 허남수
  • 승인 2020.12.0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보온효과로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소개될 때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간 콕시클이, 9회 연속 완판을 넘어 10회 연속 행진에 도전한다.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유명한 패션 텀블러 브랜드 콕시클은 이미 국내 셀럽과 패션리더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다. 특히 올해 “스타워즈 에피소드 5 : 제국의 역습” 40주년을 기념해 트렌디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는 점에서 트렌드 세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실하게 가져갔다는 평가다.

특히, 2020년 미국의 유명 셀럽 “오프라 윈프리”가 가장 사랑하는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트렌디함의 대명사로서의 명성을 이어나갔다. 국내에서도 패션 센스로 유명한 셀럽 최화정이 직접 진행하는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만 진행될 정도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인정을 받고 있다. 그동안 9회 연속 매진을 이어가며, ‘최화정쇼’에서만 24만여 개의 판매를 기록하는 등 다양한 컬러와 더불어, 다른 브랜드와 다른 독창적인 컬러로 인기를 끌었다.

이번 방송에서는 2중 진공 3중 단열로 강력한 보온효과를 가진 콕시클의 캔틴 시리즈로 구성된 5개 풀세트가 역대급 혜택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12월 2일(수) 오후 8시 45분부터 10시 55분까지 진행되는 ‘최화정쇼’에서 진행된다.

한편, 10회 연속 완판을 도전하는 콕시클의 공식수입사 스마일모닝㈜의 관계자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역대급 혜택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