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기미에 좋은 '하얀연탄 천연과일곡물팩', 최대 55% 할인
상태바
얼굴기미에 좋은 '하얀연탄 천연과일곡물팩', 최대 55% 할인
  • 민강인
  • 승인 2020.12.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 기미를 없애는 흔한 방법으로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거나, 천연팩을 만들어 활용하는 것 등이 있다. 기미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고 분해해 기미 예방 효과가 있다.

기미의 가장 큰 원인인 멜라닌세포는 햇빛 속 자외선을 쬐게 되면 해당 세포가 자극 받아 피부 색소가 활성화된다. 특히 여성에게 잘 나타나는 이유는 여성호르몬의 효과가 크기때문이다. 임신으로 기미가 많이 생기는 이유 또한 여성호르몬 증가 때문이다.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은 의료시술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기미, 주근깨 등 제거에 레이저를 통하지만 비용, 시간 그리고 시술에 따른 부작용 등이 우려되곤 한다.

시간과 비용이 들더라도 레이저 시술을 찾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부분이 늘어났다. 

기미에 좋은 팩으로 론칭 이후 10년간 사랑받고 있는 하얀연탄 천연과일곡물팩인 '프리미엄 검고 칙칙한 피부개선레시피 22'는 현지 직접 공수 재료, 원산지 전부 표기, 그리고 해당원료를 말리고 분쇄하여 방부제 없이 천연원료를 직접 담아 관리하기 좋게 포장되어 있다.

하얀연탄 관계자는 "코로나로인 해 일상은 멈췄지만 피부는 건조하고 칙칙해지며 여전히 자외선에 고통받고 있다. 요즘같이 일교차가 크고 건조하여 피부자극이 큰 계절에는 피부 수분은 물론 각질관리를 병행하는게 좋다. 하얀연탄 천연과일팩레시피는 겨울철에 가지는 고민을 잠재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얀연탄의 천연팩 시리즈는 최대 55% 할인행사 중이다.

사진=하얀연탄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