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카롱, 산책하기 좋은 부산 온천천 야경 그대로 담아낸 마카롱 박스 출시
상태바
윤카롱, 산책하기 좋은 부산 온천천 야경 그대로 담아낸 마카롱 박스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0.12.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마카롱 '윤카롱'이 특별한 선물박스를 출시해 화제다. 산책하기 좋은 부산 온천천의 야경을 그대로 담아낸 마카롱 박스를 새로이 출시한 것.

윤카롱이 새롭게 출시한 마카롱 박스는 부산 사람만 알 수 있는 온천천의 밤 산책로를 그림으로 담아냈다. 하천을 따라 길게 뻗은 벚꽃과 강물에 비치는 아름다운 야경 등이 봄날의 따뜻한 기운을 한껏 느낄 수 있게 한다.

새로운 선물 박스는 온천천 밤 산책로를 마카롱과 함께 선물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부산 사람만 알 수 있는 장소를 공유할 수 있고, 또 새로운 장소를 소개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는 선물 박스다.

윤카롱은 선물 박스 리뉴얼과 함께 12월 한달간 매장 방문 고객에게 마카롱 할인 및 꼬끄 후레이크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카롱 5구 세트는 9000원, 10구는 1만6000원, 15구는 2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마카롱 구매 고객에게는 꼬끄 후레이크를 무료 증정한다.

윤카롱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할인을 진행한다. 5구는 1만원으로 기존가와 가격이 동일하지만, 10구와 15구는 각각 40% 할인된 1만5000원,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하는 제품은 모두 리뉴얼된 선물 박스에 담겨 배송된다.

윤카롱 관계자는 "부산 온천천은 봄, 여름날 밤 산책하기 좋은 명소로 유명하다. 특히 벚꽃이 만개하는 봄에는 아름다운 야경을 만날 수 있는데, 윤카롱은 이러한 모습을 선물 박스에 담아 많은 분들이 알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윤카롱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