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리드, 커스텀플로 디지털 광고 온에어..."흐름이 바뀌는 뷰티샵 빅데이터 고객관리의 시작"
상태바
어리드, 커스텀플로 디지털 광고 온에어..."흐름이 바뀌는 뷰티샵 빅데이터 고객관리의 시작"
  • 허남수
  • 승인 2020.12.3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샵 고객관리 CRM 서비스 개발업체 어리드가 빅데이터를 활용한 뷰티샵 고객관리 솔루션 서비스 '커스텀플로'의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커스텀플로의 주 사용층인 미용실 등 뷰티샵 점주들에게 서비스 이용의 장점을 직접적으로 제시하는 슬로건인 "흐름이 바뀌는 뷰티샵 빅데이터 고객관리의 시작"을 메인 타이틀로 삼아 제작했다.커스텀플로 서비스를 매장에 도입해 매출이 늘어나는 상황을 "매번 커트만 하던 손님이 이번에 회원권을?" 이라는 재치있는 문구로 표현해 이목을 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2021년 상반기 디지털광고 및 범퍼 애드 등 다양한 온라인 광고 채널을 통해 송출될 계획이다. 커스텀플로의 이번 광고는 커스텀플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커스텀플로 가맹매장 디스플레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커스텀플로 관계자는 "커스텀플로는 타 서비스와 차별화된 인공지능 서비스를 통해 단순한 장부 프로그램이 아닌, 매출 증진과 미용실 홍보에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춘 마케팅 파트너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기대를 밝혔다.

커스텀플로는 웹서비스를 활용해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PC와 모바일환경 모두에서 이용할 수 있는 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이다. 카카오톡과 네이버 예약, 예약문자와 쿠폰 발송 기능 등 오프라인 뷰티매장 운영에 필요한 무인고객관리 솔루션도 함께 내장했다. 커스텀플로 개발사 어리드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의 지원기업으로 선정돼 커스텀플로우의 서비스 고도화 및 파트너사 코너스톤브릿지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 홍보활동에 나선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