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7일 핵심이론 학습 ‘NCS 모듈형 기본서’ 온라인 스터디 모집
상태바
에듀윌 취업, 7일 핵심이론 학습 ‘NCS 모듈형 기본서’ 온라인 스터디 모집
  • 민강인
  • 승인 2021.01.2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NCS 모듈형 기본서’ 온라인 스터디 참가자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온라인 스터디에는 공기업 취업을 준비 중인 취준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 대표 취업 커뮤니티인 ‘취업대학교’에서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스터디를 통해 그간 출제되었던 NCS 모듈형의 출제 유형을 파악하고, 문제 유형별로 빠르게 푸는 방법을 익혀볼 수 있다. 또한, 자주 출제되는 4개 영역의 NCS 강의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NCS 모듈형을 공부하게 된다.

에듀윌 온라인 스터디 운영자는 "취업 교육 1위 에듀윌의 노하우가 담긴 최신 개정판 NCS 모듈형 기본서와 무료 강의로 핵심 이론만 전략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면서, “짧은 시간에 시험에 나올 이론만 집중적으로 학습해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스터디 신청자 전원에게는 공기업 취업 시크릿 노트와 NCS 모듈형 기본서 유료 강의를 제공한다. 데일리 NCS 모듈형 추가 문제 및 1:1 학습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도서 구매 인증을 하면, 공기업 약점 보완 40제 또는 NCS 족집게 봉투 모의고사를 증정한다. 출석 및 과제 100% 달성 시에는 문화상품권 5천원권 및 온라인 강의 1주일 수강연장권을 지급한다. 우수 후기를 작성하거나 온라인 서점에 리뷰를 작성해도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에듀윌이 출간한 ‘2021 NCS 모듈형 기본서’는 시험에 나올 이론만 학습할 수 있도록 한국산업인력공단 워크북 기반의 핵심 이론을 압축 정리했다. 어떤 문제가 나와도 막힘없이 풀 수 있도록 NCS 10개 영역의 출제 유형을 분석, 접근 방법을 제시한다. 

2021 NCS 모듈형 기본서 온라인 스터디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 신청은 네이버 카페 취업대학교를 통해 가능하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