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기념 61% 할인...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기본이론 집중완성반' 인기
상태바
오픈기념 61% 할인...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기본이론 집중완성반' 인기
  • 허남수
  • 승인 2021.01.3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은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을 오픈했다. 

공무원 메카 노량진에 입성한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은 입성 기념으로 ‘기본이론 집중완성반’ 수강료 61%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과정은 독한 에듀윌 9급 전문 교수진의 최고의 강의를 제공하며, 합격자 수 709% 라는 폭발적인 증가를 만든 에듀윌만의 독한 합격 프로그램 ‘아케르’가 포함된 공무원 초시생 맞춤형 커리큘럼이다. 특히, 오픈기념 이벤트로 현재 61% 할인 중이라 보다 경제적인 수강이 가능하다.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9급 공무원 교육 1위,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은 이번 과정에서 높은 강의 만족도와 평균 강의 경력 10년 이상의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모두 제공한다. 

또한, 합격생의 빅데이터를 토대로 설계한 독한 에듀윌 합격시스템 ‘아케르’로 학습 전략부터 멘탈까지 독하게 관리해준다.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본뜬 커리큘럼으로 독하게 공부시키고, 오롯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학습 환경도 제공한다.

특히, 합격생들의 공통적인 학습 패턴을 바탕으로 설계된 ‘독한 9회독 학습’과 하루 최대 순공 15시간 학습, 24시간 내 빠른 복습, 실전연습 등 복습과 이해, 암기, 적용 등이 가능한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전문 학습 매니저, 심리 상담가, 교수진까지 학습 전략, 계획, 멘탈 등 전반적인 수험생활을 직접 관리하는 검증된 합격 시스템을 통해 수험생의 합격을 앞당긴다.

이 밖에도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은 2022년 7급, 9급 공무원 합격을 응원하기 위해 무려 2022명에게 에어팟2를 포함해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고 있으며, 노량진 입성을 기념하는 삼춘문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공무원’ 삼행시를 작성해 제출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100% 선물을 증정하고, 상금 100만원, 아이패드 미니, 애플워치, 치킨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총 720만원 상당의 시상품과 선물을 증정한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기본이론 집중완성반’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무원 노량진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