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청브랜드 '리본미', 도라지청·생강청 등 설선물 기획전 진행
상태바
수제청브랜드 '리본미', 도라지청·생강청 등 설선물 기획전 진행
  • 민강인
  • 승인 2021.02.05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테크 수제청 브랜드 '리본미'는 설을 앞두고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라이브 방송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도라지청, 생강청 등 다양한 식품을 온라인몰 회원 대상으로 등급에 따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지난 10월 론칭 이후 꾸준한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리본미의 어린이집 선생님과 어른 선물 등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악도라지청, 생강청 라인은, 도라지와 생강의 쓴맛과 매운맛을 제거하는 특허 기술을 이용하여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국산 도라지 원물을 그대로 40% 함유하여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대신 꿀을 넣어 절여 배도라지청처럼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그래서 도라지와 생강 특유의 쓴 맛으로 다소 먹기 어려울 수 있는 도라지청의 거부감을 줄여 아이들이 먹기에도 거부감이 없도록 만든 제품이다. 이번 설날 기획전의 리본미 수제청선물세트는 도라지청, 생강청 등 5종으로 구성됐다.

리본미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할인 혜택과 동시에 폭 넓은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가족 간에도 건강 관련 제품을 선물하며 마음을 표현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며,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실 수 있도록 이번 설 선물 기획전을 시작으로 2월 말까지 특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