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브랜드 에끌라두, 라이브 방송 성황리 마무리 지어
상태바
에스테틱 브랜드 에끌라두, 라이브 방송 성황리 마무리 지어
  • 허남수
  • 승인 2021.02.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전문가를 위한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테틱 브랜드 에끌라두(ECLADO)에서 진행한 네이버 밴드 라이브 방송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월 21일 방송에서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된 에끌라두 라이브 방송에서는 방송 중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과 히든 제품으로 홈페이지에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레스큐어 마이크로바이옴 골드 앰플'을 선보였다.

24K 골드가 흩날리는 고급스러운 비쥬얼을 뽐내며 황제 앰플이라 불리는 '레스큐어 마이크로바이옴 골드 앰플'은 유산균 콤플렉스 DermaBiome CX 성분이 함유돼 피부의 기초 체력을 높여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방어력을 탄탄하게 케어하고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해 준다.

에끌라두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밴드를 통해 신청을 받아 비공개로 진행되며, 매 방송마다 다양한 이벤트 상품과 특별한 손님이 출연하는 등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지금까지 영화배우 윤태진과 머슬마니아 챔피언 이국영이 출연했으며, 유쾌한 말솜씨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방송을 본 소비자는 "이런 자리 자주 만들어주세요 출석 도장 꽝꽝 찍을게요"·"유익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라방 참석할게요"·"감사합니다~ 방송 너무 재미있어서 중독됐어요" 등의 호평을 남겼다.

에끌라두 네이버 밴드 라이브 방송은 매달 새로운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전 라이브 방송은 에끌라두 유튜브 채널 '에끌라두쌤tv'에서 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