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레이저대신이거', 100원 이벤트 및 전품목 '1+1' 브랜드 세일 진행
상태바
밀크터치 '레이저대신이거', 100원 이벤트 및 전품목 '1+1' 브랜드 세일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2.1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전품목 1+1 및 최대 55% 할인 혜택의 고객 감사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5일 낮 12시부터 오는 17일 자정까지다. 

런칭 2년이 채 되지 않은 밀크터치는 SNS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이름을 알렸고, 메이저 홈쇼핑 방송에서 서양 송악 진정크림 4연속 완판을 달성시키면서 입지를 넓혔다. 최근에는 '화장품(에센스)' 부문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밀크터치의 대표 에센스 제품은 '레이저대신이거' 세럼이다. 해당 제품은 홍영기와 밀크터치 BM이 자신의 피부에 직접 잡티, 색소침착, 기미 개선 등 확인을 위해 테스트 후 선보인 제품이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레이저대신이거 세럼의 잡티케어 효과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검증돼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여전히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레이저대신이거'의 100원 이벤트와 전품목 1+1 브랜드 세일을 기획하려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비자만족지수 1위라는 수상의 영광을 받은 만큼, 앞으로 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고민하는 밀크터치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