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플러스, 배우 권나라와 함께 '에버핏' 체지방관리법 제안
상태바
내츄럴플러스, 배우 권나라와 함께 '에버핏' 체지방관리법 제안
  • 허남수
  • 승인 2021.02.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개개인이 집 또는 실내 활동만으로 개인의 가치를 찾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이 확대되고 있다.

이전에는 헬스장, 요가원 등 특정 공간을 방문하여 운동을 즐기는 것에서 홈트레이닝, 집 앞 1km 산책 등 혼자서도 꾸준히 할 수 있는 운동습관을 계획하고 실천하며 SNS에서 인증을 하는 #오하운(오늘하루운동) 챌린지가 대표적이다.

이처럼,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할 수록 오하운(오늘하루운동)과 같이 자신에게 맞는 운동법을 통해 몸을 관리하고 나아가 건강을 챙기는 습관을 설계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주)헬스하우스의 브랜드인 내츄럴플러스에서는 현재 배우 권나라가 모델 중인 '에버핏'을 통해 일상에서 운동과 함께 '에버핏'을 통해 체지방을 관리하는 습관을 제안하고 있다.

'에버핏'은 천연 레몬향의 발포형 건강기능식품으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을 900mg를 함유하고 있다. 물 200ml에 1알씩, 하루에 두 번을 섭취할 수 있으며 오전 또는 오후에 섭취하는 것을 제안하고 있다.

'에버핏'은 설탕과 카페인을 첨가하지 않아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찬 물에서도 빠르게 녹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내츄럴플러스 관계자는 “관리의 개념이 단순한 체중감량인 시대는 지났다. 스스로 건강을 지키고자 계획하고 실천하는 트렌드에 발 맞춰, 소비자 개개인의 관리가 습관이 되고 습관이 일상에서 녹아들 수 있도록 '에버핏'을 제안했다.”고 전했다.

'에버핏'은 내츄럴플러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시 스토어찜, 소식받기를 통해 최대 10% 할인과 상품평 등록/재구매시 추가포인트를 증정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