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프랑스 여성복 ‘까사렐’ 단독 론칭
상태바
CJ오쇼핑, 프랑스 여성복 ‘까사렐’ 단독 론칭
  • 박주범
  • 승인 2021.03.0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까사렐과 단독 라이선스 계약…업계 첫 선
6일 오전 10시 20분 첫 방송...로맨틱 극대화 상품 소개

CJ오쇼핑이 62년 전통의 프랑스 여성복 브랜드 ’까사렐(CACHAREL)’과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고 3일 밝혔다. 까사렐은 ‘꽃과 새, 향기’ 세 가지를 모티브로 옷을 통해 일상의 즐거움을 더하는 로맨틱한 패션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까사렐의 첫 상품은 오는 6일 오전 10시 20분에 CJ오쇼핑 까사렐 특별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임세영 쇼호스트가 나서 까사렐의 첫 론칭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그니처 실크 100 원피스’,  ‘실크 블렌디드 가디건 세트’ 그리고 ‘플레어 트렌치코트’ 등을 소개한다.

‘실크 100% 시그니쳐 원피스’는 팬지 꽃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실크 100% 원피스다. 탈부착 되는 리본 스카프가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다

‘플레어 트렌치코트’는 무릎을 덮는 기장에 드라마틱하게 퍼지는 A라인 실루엣이 마치 드레스를 입은 신부를 연상케 한다. 

‘실크 블렌디드 니트 가디건 세트’는 자연 100% 소재인 실크, 모달, 면을 황금비율로 조합하여 만든 것으로 고급스러운 실크의 광택과 함께 모달과 면이 주는 부드럽고 쾌적한 감촉을 느낄 수 있다. 

CJ오쇼핑 관계자는 “프랑스 대표 패션 브랜드인 까사렐과의 협업을 통해 CJ오쇼핑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여성복을 선보이겠다”며 “자연의 향기를 패션에 담은 까사렐만의 스타일 감성으로 팬덤을 쌓아 중독성 있는 브랜드로 입지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CJ오쇼핑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