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덴트' 고체치약, 한 끗 차이가 바꾸는 생활 습관 제안
상태바
'라덴트' 고체치약, 한 끗 차이가 바꾸는 생활 습관 제안
  • 허남수
  • 승인 2021.03.03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웨이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천연수세미, 대나무 칫솔 그리고 고체치약 등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생활 습관을 바꾸는 고체치약은 최근 관심 키워드로 뜨고 있다.

고체치약은 입구가 더러워지는 튜브 치약에 비해 위생적인 걱정 면에서도 안전하다. 또한 제약회사의 특허 기술력으로 물과 화학 보존제가 들어있지 않고 가열을 하지 않아 유효성분 파괴 없이 그대로 압축하였다는 면에서 기존 튜브 치약보다 좋다는 평이다.

'라덴트' 고체치약은 자일리톨, 비타민E, 비타민C, 비타민B, 허브, 레몬 등 자연유래 성분과 함께 발포 성분이 들어있어 고체치약을 처음 사용하는 분들에게도 거부감 없이 상쾌한 사용감을 준다. 또한 사용 후 98% 구취 감소 및 구취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입증됐다.

또한 양치할 때 고체치약을 한 알 간편하게 씹기만 해도 생크림 같은 쫀쫀한 미세거품이 일어나 잇몸 구석구석 골고루 치약을 바르고 개운하게 양치할 수 있다. 사용법도 간편하여 풍성한 거품과 함께 가볍게 칫솔질 하여 양치를 하면 된다. 또한 휴대가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라덴트는 온라인 몰에서 쉽게 구매 가능하며 공식 판매처 넥스트업 스토어팜에서는 라덴트 대용량 외에 국민 칫솔 켄트 칫솔의 구성도 좋은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