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 D9 로봇청소기', LDS 센서 · 카펫 인식 기능 탑재
상태바
'드리미 D9 로봇청소기', LDS 센서 · 카펫 인식 기능 탑재
  • 민강인
  • 승인 2021.03.0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인 이상 가구에서만 주로 사용하는 생활 가전제품 중에서도 로봇청소기는 가격대가 비교적 높아 구매 진입 장벽이 높은 편이다. 하지만 최근 가성비 로봇청소기로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드리미 D9 로봇청소기가 출시되어 1인 가구에서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드리미 D9 로봇청소기는 고성능 차세대 LDS 센서를 통해 초고속 실내 구조 파악이 가능하며, 효율적인 SLAM 항법으로 집안 구석까지 말끔히 청소해낸다. 강력한 흡입 진공 청소뿐만 아니라 세균 증식을 방지하는 항균 물걸레를 이용한 물걸레질을 동시 진행할 수 있다. 이때 물걸레의 출수량을 3단계로 사용 환경에 맞춰 조절하여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자동 카펫 인식 기능으로 카펫 위에서 보다 강력한 흡입 모드가 작동되어 쉽게 빠지기 어려운 이물질도 제거 가능하며, 청소하고자 하는 구역, 시간, 및 방법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외출 시에도 집안 청소를 시킬 수 있다. 

여우미 마케팅 관계자는 "드리미 D9의 배터리는 일명 B.M.S 배터리로 전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해 높은 효율을 유지하며 1회 충전으로 장시간 끊김 없이 이용할 수 있어 넓은 주거 공간에서 이용하기에 적합한 가성비 로봇청소기로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