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단지 소파 브랜드 ‘아이너’, 신혼 · 입주고객 대상 3월 봄맞이 이벤트
상태바
용인가구단지 소파 브랜드 ‘아이너’, 신혼 · 입주고객 대상 3월 봄맞이 이벤트
  • 민강인
  • 승인 2021.03.10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장 직영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인 ‘아이너소파’가 봄맞이 공장 직거래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너소파는 최고의 품질과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고급 소파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기능성 패브릭소파의 경우 고급스러운 파스텔톤의 색감으로 유럽 고기능 패브릭원단으로 제작됐으며, 생활오염을 물로 쉽게 닦아낼 수 있으며 방수기능 강화로 인해 오염물이 소파 안으로 스며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나 와인부터 크레파스나 볼펜 등 가족 구성원의 실수로 인한 오염을 물과 에탄올로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

통가죽 쇼파는 전면이 5mm 통가죽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45kg 이상의 고밀도 폼으로 강한 내구성을 갖췄다. 이태리 통가죽 소파의 경우 2~2.5mm 내츄럴 탑그레인 및 풀그레인 가죽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부드러운 표면과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했다.

또한 프리미엄 친환경 내장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1등급 4면 대패를 사용한 것은 물론 소파 후면을 제외한 모든 면이 가죽으로 제작됐으며, 친환경 테스트 기준을 합격한 이태리 ‘FRABO ADESIVI’ 접착제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E0~1 등급의 합판을 사용해 표면 강도가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용인가구단지 아이너소파 관계자는 “현재 지점 오픈기념으로 마렌 4인, 헤이엔 3인+카우치 고급패브릭소파와 레건 4인 미니코너 이태리 통가죽소파를 대상으로 특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TVN 주말드라마 빈센조에 이태리고급 내추럴 통가죽 6인코너세트 '아르파노' 협찬기념으로 20조 한정 특가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이벤트 외 평일 방문고객에 한해 공장 제조과정 현장견학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아이너소파는 일산파주점, 용인광주점, 부산가구할인매장 부산김해점과 대구가구단지 대구김해점, 천안가구단지 천안아산점으로 총 5곳의 직영점이 운영 중이며, 일산가구단지 및 파주운정가구단지, 경기광주가구단지 외에 4월 남양주마석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