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정 솔트크림, 67%할인 7일 무료체험 기회
상태바
최화정 솔트크림, 67%할인 7일 무료체험 기회
  • 허남수
  • 승인 2021.03.10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연기에서 DJ까지 최근에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예능감까지 발휘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최화정씨는 연예계 대표 동안 미인으로도 유명하다. 그러한 최화정씨가 모 방송에서 ‘친한 지인 모두에게 선물했다’고 언급해 네이버실검4위에 오른 ‘에이비팜솔트크림’이 오는 17일(수) 저녁 8시 45분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역대급 혜택으로 돌아온다.

금번 최화정쇼에서는 에이비팜솔트크림50ml 4개, 35ml 4개 그리고 무료체험세트로 에이비팜솔트크림15ml와 솔트클렌저15ml가 99,000원(67% 할인가)에 판매되는데 무료체험 세트를 7일간 체험 후 불만족 시 무료 반품 가능하다.

에이비팜솔트크림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으로부터 96시간 수분홀딩 효과에서 여드름 피부 개선 적합까지 8가지 효능에 대한 임상 입증을 받았다. 또한 ‘외부 물리적 자극에 의한 피부 손상 진정 개선’ 효과 역시 임상 입증되었다.

에이비팜 관계자는 “에이비팜솔트크림은 피부 속 스파효과로 피부 기초체력을 키워 8가지 피부고민을 해결한다. 또한 자연의 피부보호막과 같은 약산성일 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 논란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여 민감성 피부를 포함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에이비팜솔트크림의 최화정쇼 구성은 현재 CJ몰에서 사전구매 진행 중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