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형별 라인업, 더햅 무사생환 숙취해소제 눈길
상태바
제형별 라인업, 더햅 무사생환 숙취해소제 눈길
  • 허남수
  • 승인 2021.03.1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햅(THEHAB) 무사생환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음주 문화가 달라졌다. 혼술, 홈술족이 대세를 이루는 가운데 편안하고 익숙한 분위기에서 평소보다 과음을 하는 사례가 종종 생겨 숙취해소제를 필수로 챙기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이들이 있다.

최근 국내 다양한 숙취해소제 제품이 출시된 가운데 건강식품 쇼핑몰 더햅(THEHAB)의 숙취해소제 무사생환, 무사생환 농축이 제형별로 라인업을 갖춰 눈길을 끌고 있다. 

기존 음료 형태의 숙취해소제를 보완하는 보관의 용이성, 저렴한 가격대, 환·액상 제형별 개별 제품  숙취해소제로 2030세대 젊은 층을 공략하고자 한다. 독특한 네이밍과 눈에 띄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무사생환은 스틱형 개별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복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무사생환은 헛개나무줄기, 헛개나무열매, 칡, 토마토, 감초, 산사, 창출, 진피 등을 배합해 만들었다. 전분, 밀가루, 식품첨가물을 배제하고 물로만 빚은 수(水)환으로 복용 후 밀환보다 빠른 흡수를 도우며, 숙취의 원인이 되는 아세트알데히드를 분해해주는 '암페롭신' 성분이 9.3mg 함유돼 있다. 또한, 무사생환 농축도 무사생환과 동일한 성분으로 배합됐으며, 환 제형 복용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출시된 액상형 숙취해소제다.

더햅 관계자는 "무사생환, 무사생환 농축은 음주 전후 관계 없이 1포~3포 정도 복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주량에 따라 복용 횟수를 자유롭게 하는 것이 좋다"며 "모임이나 술자리가 많아 숙취가 걱정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무사생환과 무사생환 농축은 더햅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 개당 각 1000원~1300원대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