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관절·연골 건강 걱정 덜어주는 건강기능식품
상태바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관절·연골 건강 걱정 덜어주는 건강기능식품
  • 허남수
  • 승인 2021.03.25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활동량이 크게 줄어들며 많은 사람들이 홈 트레이닝을 즐겨하는 추세다. 건강을 위해 꾸준히 운동을 하는 것은 좋지만 굳어 있던 몸에 갑자기 무리를 주거나 강도 높은 운동을 병행할 경우 관절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신체의 체중을 지탱하고 뼈와 뼈 사이의 충격을 흡수하며 관절을 보호하는 연골이 닳게 되면 다시 재생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때문에 최근 관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아 꾸준한 관리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프롬바이오의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는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활용한 대표적인 관절 및 연골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로 사용된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더욱이 해당 제품은 식약처가 권장하는 하루 권장량의 100%인 1000mg을 함유하고 있어 하루 2정으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아울러 프롬바이오는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이외에도 타정 형태를 선호하지 않는 고객들을 위해 레몬향과 애플민트 맛을 첨가한 분말 형태의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라이트'를 출시한 바 있다. 

사진=프롬바이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