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 26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상태바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 26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2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11시, 네이버 리빙러빙데이 기념 라이브 방송 진행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대표 강태식)이 네이버 리빙러빙데이를 기념해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는 26일 오전 11시에 만날 수 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3종을 최대 39% 할인 판매하며, 2021년 신제품 '리브레 애쉬'와 온라인몰 베스트 셀러인 '리버스톤', '멜로우데이지'를 최초로 라이브에서 선보인다. 특히 온라인 베스트 셀러인 리버스톤과 멜로우 데이즈는 집 안의 화장실이 2개인 소비자들을 위해 부부 욕실과 거실 욕실 2개를 패키지 세트로 구성했다.

또한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구매 시 욕실을 더욱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업계 최초로 욕실 시공 후 청소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리브레 애쉬'를 구매하면 대림케어의 욕실 청소 및 살균 서비스인 '스마트 욕실케어'를 제공한다. '리버스톤'과 '멜로우 데이지' 세트 구매 시 10명을 추첨해 대림바스의 3월 신제품인 자동 양변기 살균 세정기 '365 스마트팟'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일주일간 진행되는 리빙러빙데이를 맞아 다양한 욕실 리모델링 세트와 풍성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패널 욕실 '페일블루', '페브릭 베이지'는 약 50% 할인된 반값에 구매 가능하며, 타일 욕실 세트 '퓨어그리드', '코코카페' 구매 시 39% 할인 및 고급 블렌더 또는 멀티 그릴을 증정한다. 

그 밖에 중문 리모델링 10종 상품을 준비해 13% 할인을 제공하고, 분리형 방수비데 DDS-S1300은 26% 할인, 멀티 필터 샤워기 및 주방 헤드는 최대 27% 할인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림디움 '스토어찜'을 한 경우 20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소식받기'를 하면 10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을 할인해 준다.

또한 라이브 방송의 시청자들을 위한 사전 댓글 이벤트와 쇼핑라이브 댓글 이벤트도 열어 추첨을 통해 각각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파리바게트 1만원 상품권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리브레 애쉬'는 욕실 공간에 따라 상부장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춰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깔끔하고 세련된 유광 테라조 패턴 타일과 스타일리시한 무광 모자이크 패턴 타일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구매할 수 있으며 세면대 일체형 하부장을 옵션으로 추가 구성할 수 있다.

대림 디움 관계자는 "이번 쇼핑라이브를 통해 리브레 애쉬 욕실 세트를 구매하면 시공은 물론 욕실 청소까지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유일한 기회"라며, "리모델링하기 좋은 봄 시즌인 만큼 방송을 통해 인기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저렴하게 구입하고, 사은품도 받는 만족스러운 쇼핑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대림 디움 쇼핑라이브 방송 이미지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