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다문화장학재단, '2022 우리다문화오케스트라 수료음악회’ 개최
상태바
우리다문화장학재단, '2022 우리다문화오케스트라 수료음악회’ 개최
  • 박주범
  • 승인 2022.12.19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사장 손태승)은 지난 17일 서울 동작구 서울여성플라자에서 ‘2022년 우리다문화오케스트라 수료음악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우리다문화오케스트라는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 다문화자녀 대상으로 전문적 음악교육을 지원해 음악인재 발굴을 위해 2020년에 창단됐다.

이번 수료음악회는 ‘Woori Harmony (우리하모니)’를 주제로 개최됐다.

바이올린 앙상블의 'Moon River'로 시작한 음악회는 바이올린과 첼로 앙상블의 'Salut d’Amour(사랑의 인사)', '헝가리 무곡'을 이어 선보였다. 마지막은 오케스트라의 'Carmen Ouverture(카르멘 서곡)'와 'Let It Go(겨울왕국 OST)', '거위의 꿈' 연주로 끝맺었다.

우리다문화오케스트라 악장인 이진주 단원은 “한 해 동안 열심히 키워온 실력과 오케스트라의 호흡을 멋진 무대 위에서 보여드릴 수 있어 뿌듯했다”며, “이번 공연을 준비하면서 오케스트라 단원으로서의 자부심과 악기 연주에 대한 자신감이 커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손태승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다문화가족 자녀들이 오케스트라 활동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우리다문화장학재단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