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켓, 토끼해 맞아 英 디자이너 듀오 Yuk Fun과 캡슐 컬렉션 출시 [KDF ARKET]
상태바
아르켓, 토끼해 맞아 英 디자이너 듀오 Yuk Fun과 캡슐 컬렉션 출시 [KDF ARKET]
  • 이수빈
  • 승인 2022.12.2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이 영국 디자인 듀오 역 펀(Yuk Fun)과 함께 다가오는 토끼의 해를 기념하는 컬렉션을 선보인다. 조용하고 우아하며 온화하고 책임감이 강한 십이지의 네 번째 동물인 토끼를 주인공으로 한 발랄한 캡슐 컬렉션이다.

2014년 디자이너 루시 청(Lucy Cheung)과 패트릭 길더슬리브스(Patrick Gildersleeves)가 설립한 역 펀은 영국 브라이튼(Brighton)을 기반으로 드로잉, 스크린 날염, 옷 제작 등의 작업을 하고 있다. 

역 펀의 다채로운 표현은 동물과 자연, 애니메이션에 대한 애정뿐만 아니라 폭넓은 문화적 역사와 스토리텔링 전통, 중국의 민속예술, 일본의 판화와 직물에서 영감을 받았다.

유니섹스 티셔츠, 토트백, 아동복이 포함된 이번 컬렉션에 역 펀은 컬러, 온화함, 단순한 재미를 살린 일러스트레이션 시리즈를 탄생시켰다. 컬렉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동 제품은 1월 말부터 더현대 서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르켓(ARKET)은 여성, 남성, 키즈, 홈 컬렉션을 선보이며 뉴 노르딕 베지테리언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2017년 8월 런던 리젠트 스트리트의 첫 스토어를 시작으로 유럽 내 30개 국에서 온라인 스토어와 유럽 전역, 중국 그리고 한국에서 25개 오프라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70개국 이상에 배송하고 있다.

사진 아르켓(ARKET)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