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레전드 오브 조디악 더 래빗 리미티드 에디션 512 출시 [kdf montblanc]
상태바
몽블랑, 레전드 오브 조디악 더 래빗 리미티드 에디션 512 출시 [kdf montblanc]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1.0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계묘년 토끼의 해 기념, 전 세계 512점 한정 출시
캡링에 토끼띠에 해당하는 숫자 1951년도부터 2023년까지, 총 7개 년도 각인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2023년 계묘년(癸卯年)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한정판으로 제작하는 ‘레전드 오브 조디악 더 래빗 리미티드 에디션 512 (Legend of Zodiacs The Rabbit Limited Edition 512)‘을 출시한다.

몽블랑은 매년 새해를 맞이해 해당 년도의 십이지신에 해당하는 동물을 모티브로 하여 행운과 복을 가져다 준다는 의미를 담아 ‘레전드 오브 조디악’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십이지신의 네 번째 동물이자 행운을 상징하는 토끼가 그 주인공이다.

Ag 925 스털링 실버로 제작된 ‘레전드 오브 조디악 더 래빗 리미티드 에디션 512’의 캡에는 똑바로 서있는 토끼와 성공적인 번창을 의미하는 계화꽃나무(오스만투스)가 수공 인그레이빙으로 정교하게 새겨져 있다. 여기에 부를 상징하기 위해 토끼가 주로 먹는 배추와 무도 새겨 넣었다. 배경에는 산을 배치해 최상의 보호를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캡 링(뚜껑에 둘러진 장식품)에는 토끼띠에 해당하는 지난 년도의 숫자인 1951년부터 2023년까지 총 7개의 년도가 각인되어 에디션의 의미를 더했다.

로즈 톤 골드로 도금된 배럴(몸통)에는 행운을 상징하는 구름 패턴을 새겼으며, 콘(펜 하단)에는 토끼띠의 탄생석인 진주를 넣어 우아함을 더했다. Au750 솔리드 로즈 골드로 제작된 닙에는 토끼 인그레이빙을 담았으며, 캡탑에는 마더오브펄 엠블럼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행운과 번영을 상징하는 강렬한 레드를 메인 컬러로 제작한 노트와 잉크도 함께 출시해 2023년의 의미를 특별하게 담아냈다. 

행운의 숫자인 8을 세 번 곱한 512점만 전세계 한정 생산되는 ‘레전드 오브 조디악 더 래빗 리미티드 에디션 512‘는 몽블랑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몽블랑(montblanc)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