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디올 소바쥬와 시간 초월한 향(香)의 존재감 표현 [kdf Perfume]
상태바
이준호, 디올 소바쥬와 시간 초월한 향(香)의 존재감 표현 [kdf Perfume]
  • 이수빈
  • 승인 2023.01.1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의 매혹적이고, 유혹적인 향(香)을 이준호의 개성으로 표현해

가수 겸 배우 이준호의 '에스콰이어' 2월호 소바쥬 남성 향수 화보가 공개됐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는 남성 그룹 2PM 멤버이자 배우 이준호와 함께, 디올 하우스의 대표 남성 향수 ‘소바쥬’의 향수 화보를 에스콰이어와 함께 소개한다. 

이번 디올 소바쥬 향수 화보에서 이준호는 광활하면서도 신비로운 대지 위 디올 소바쥬가 선사하는 강렬하고 상쾌한 매력과 함께 대담하고 남성적인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이준호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의 새로운 앰버서더로서의 시작과 함께 에스콰이어 코리아와 첫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디올 소바쥬 화보에서는 강인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으로 디올 뷰티의 소바쥬 오 드 뚜왈렛과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밤을 표현하였다.

‘디올 소바쥬 오 드 뚜왈렛’은 디올 소바쥬 남성 향수 라인의 첫 제품이자 가장 대표적인 향수 제품으로 시간을 초월한 대담함을 담은 강렬하고 상쾌한 향을 선사한다. 

생동감 넘치는 베르가모트의 풍부한 상쾌함, 앰버우드의 거칠고 와일드한 자연 그대로의 신비로운 개성과 세련미가 밸런스를 이룬다.

‘디올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밤’은 소바쥬 고유의 상쾌하고 강렬한 향기로 온몸의 감각을 깨우면서,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는 애프터 쉐이브 제품으로, 선인장 추출물과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한 데일리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이준호의 화보는 '에스콰이어' 에스콰이어 2월호와 공식 웹사이트, 소셜 플랫폼을 통해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에스콰이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