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여름휴가 대비 바캉스룩 최대 70% 할인 진행
상태바
올리비아로렌, 여름휴가 대비 바캉스룩 최대 70% 할인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6.1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기업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올 여름 빨라진 휴가 시즌을 대비해 여름 아이템 30여종을 최대 70% 할인하는 ‘여름 바캉스룩 기획전’을 연다.

온라인 세정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이어 마이 서머 홀리데이(Dear My Summer Holiday)’를 콘셉트로 원피스, 블라우스 등 바캉스에서 입기 좋은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오는 25일까지 여름 원피스를 구매하면 우대권 2만원을 제공하는 기간한정 혜택도 준비했다.

여름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하는 ‘여름 상품 특가전’도 진행한다. 원피스뿐만 아니라 블라우스, 티셔츠, 팬츠까지 여름 제품 30여종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에서는 휴가철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휴양과 호캉스, 시티 바캉스 등 휴가 형태에 따른 스타일링 팁도 제안해 여름 바캉스룩 준비를 돕는다.

휴양지에서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시원한 컬러와 소재의 원피스를 추천한다. 대표 제품은 일명 ‘이지아 원피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죽벨티드 셔츠형원피스로 편안한 실루엣과 앞쪽 자수 디테일 포인트가 특징이다. 가벼운 가디건을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호캉스룩으로는 심플하고 깔끔한 실루엣의 블라우스와 원피스를 활용하면 좋다. 과하지 않은 드롭 숄더로 트렌디한 무드를 담은 하프 슬리브 셔츠와 핏앤플레어 핏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린 올오버 프린트 원피스를 착용하면 세련된 스타일링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

시티 바캉스룩에는 일상부터 여행까지 활용도가 좋은 블라우스가 제격이다. 어깨선을 살짝 가리는 민소매 스타일의 셔츠카라 드랍 블라우스는 와이드팬츠와 매치하면 한층 세련되게 착용할 수 있고, 스퀘어넥 블라우스는 목이 길어보이는 스퀘어 넥과 엉덩이를 가리지 않는 짧은 기장으로 경쾌하고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올 여름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줄 바캉스룩 스타일링 팁과 여름 제품 최대 70% 할인 혜택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세정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올리비아로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