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키즈, 가을 새학기 맞이 23FW 모노그램 화보 공개 
상태바
MLB 키즈, 가을 새학기 맞이 23FW 모노그램 화보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8.24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LB KIDS(엠엘비 키즈)에서 23 가을·겨울 모노그램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영앤리치를 컨셉으로 호텔 내에서 식사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발랄한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모노그램 시리즈의 프리미엄 한 무드를 담았다.  

모노그램 시리즈는 뉴욕양키스, LA다저스 등 MLB의 헤리티지가 담긴 팀 로고를 모노그램 패턴으로 재탄생시켜 MLB만의 프리미엄 아이덴티티를 살린 제품이다. 

다이아 모노그램 자카드 맨투맨은 촘촘하게 제작된 면, 폴리, 스판 혼용 자카드 원단으로 소재감이 탄탄하고, 일반 스판사보다 텐션이 좋은 카바링사를 사용해 신축성을 업그레이드했다. 볼륨 자수 와펜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바지와 셋업으로 착장하면 고급스러운 코디가 가능하다. 

니트 가디건과 베스트는 다이아 모노그램 패턴을 부드럽고 따뜻한 원사로 편직하여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했다. 캐시미어 라이크라고 불리는 레이온과 폴리 PBT 원사를 사용해 탄성 회복력이 좋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한다. 

플리츠 스커트, 버킷햇, 베레모 등 다이아 모노그램 우븐 자카드 시리즈 아이템들과 믹스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단정한 MLB 키즈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9월 새학기 등교를 준비하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책가방도 출시됐다. 자연스러운 광택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다이아 모노그램 백팩은 하중을 덜어주는 입체적인 등판 쿠션과 11형 멜빵으로 착용감이 편안하다. 

에어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앞판 지퍼포켓과 좌우 보냉포켓, 탈부착 가능한 에어팟 파우치 등을 적용해 수납력을 높였다. 

MLB키즈 모노그램 시리즈와 스타일링 화보는 MLB 공식 온라인몰 기획전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LB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