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지, 런던의 가을이 느껴지는 올드머니룩! 닥스와 함께
상태바
김용지, 런던의 가을이 느껴지는 올드머니룩! 닥스와 함께
  • 이수빈
  • 승인 2023.08.24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스(DAKS)는 23년 FW시즌을 맞아 버버리 출신 닥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뤽 구아다던이 디자인한 'FACETS OF THE QUEEN(여왕의 이면)' 여성 컬렉션을 선보인다. 

23 가을·겨울 컬렉션은 영국 여왕들의 멋과 우아함을 현대적으로 디자인해 여성의 다양한 아름다움을 담은 컬렉션이다. 창의적인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원단과 차분한 색감은 심플한 멋을 추구하는 ‘올드머니룩’에 적합한 아이템들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감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현대적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닥스의 추구 방향이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주요 아이템인 닥스 클래식 트렌치코트는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1세의 품위와 우아한 삶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이번 시즌 시그니처 트렌치코트다. 더블 버튼 디자인과 차분한 색감으로 클래식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이 코트는 부드러운 면 소재를 사용했다. 허릿단의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시즌 함께 출시하는 ‘DD로고패턴’ 실크 스카프와 함께 매치 하면 더욱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테슬 그래픽 드레스형 트렌치코트는 감각적인 테슬프린트와 더불어 해국 제복에서 영감 받은 밀리터리 감성이 조화를 이룬 독특한 포인트 룩을 제시한다. 테슬 그래픽 트윌 긴팔 블라우스&밴딩팬츠는 스카프를 두른 듯한 디자인의 긴팔 블라우스와 스커트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두 제품 모두 테슬 프린팅 장식 포인트가 돋보이며, 유니크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닥스의 23년 FW시즌 여성 신상품들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과 전국 오프라인 닥스 여성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닥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