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러블리한 23 FW 하트 컬렉션 론칭
상태바
MLB, 러블리한 23 FW 하트 컬렉션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08.2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F가 전개하는 MLB가 23 가을·겨울 하트 컬렉션을 공개, 러블리한 무드의 가을룩을 선보인다. 하트 패턴 가디건과 심플하게 포인트가 되어주는 하트 볼캡, 비니 등 트렌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MLB만의 하트 패턴 자카드가 특징인 여성 전용 크롭 가디건은 클래식하면서도 귀엽게 착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레이온, 나일론, PBT 혼방 소재를 사용해 탄탄하면서도 부드러운 착용감을 준다. 크롭 핏으로 데님 스커트, 플리츠 스커트 등 다양한 하의와 함께 스타일링 가능하다.

컬러는 카멜&핑크, 네이비&퍼플, 블랙&레드 조합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유니크하면서도 캐주얼한 가을 무드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따뜻한 울 소재에 사랑스러운 하트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준 하트 볼캡을 착용하면 데일리 룩이 완성된다. 하트 볼캡은 견고하게 모양이 잡혀 무너지지 않는 형태의 스트럭쳐 핏에 포멀한 스타일로 어떤 룩과도 어울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가디건과 볼캡 외에 맨투맨, 비니 등으로 구성된 하트 컬렉션은 특히 요즘 유행하는 셀프 촬영 시 돋보일 수 있다. 커플룩, 우정룩, 패밀리룩 등으로 맞춰 입고 다양한 하트 만들기 챌린지나 하트 밈에 도전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

23 FW 하트 컬렉션과 함께 공개된 ‘LOVE WHAT YOU LOVE’ 콘셉트 화보에는 실제 연인, 친구, 가족, 반려묘가 모델로 참여했다. 

위트 있는 인스타그램 릴스로 유명한 늘이농을 비롯한 모델 겸 크리에이터 4인방, 유튜버 ‘새벽을여는건’과 그의 고양이 조아, 유튜브 채널 슈돌-아이클라우드에 출연한 카일로 가족은 볼하트, 손가락 하트 등을 만들며 따뜻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 MLB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