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탄력이란 이런 것! ‘비거너리 바이 달바’와 함께한 화보서 공개
상태바
이효리, 탄력이란 이런 것! ‘비거너리 바이 달바’와 함께한 화보서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0.11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일,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매 예정인 가수 이효리가 뷰티 브랜드 달바와 함께 매거진'코스모폴리탄'의 디지털 커버 화보를 장식했다.

'코스모폴리탄'은 10일 ‘비거너리 바이 달바’와 함께한 이효리의 디지털 커버 화보를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이효리는 원숙하면서 독보적인 건강미가 느껴지는 과감한 스타일링과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수년간 수행한 요가로 탄력있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이효리는 화보에서도 유려한 보디라인 자연스럽게 드러냈고, 이효리 특유의 성숙미 넘치는 매혹적인 눈빛까지 더해져 더욱 매혹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이번 화보를 함께한 ‘비거너리 바이 달바’는 삶의 전반에서 환경과 동물 보호의 가치를 실현하는 비건 브랜드로, 판매 수익금의 5%를 해양 생태계 파괴 방지를 위한 환경 재단에 기부하고 있다. 

화보 속 이효리가 들고 있는 비건 콜라겐 젤리 3270mg은 해양 생태계 파괴 걱정 없이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만든 4세대 식물성 제품이다. 제품력까지 갖춘 비거너리와 자연과 생명을 사랑하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이효리의 만남은 더욱 자연스러웠다.

이효리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담은 더 많은 화보와 영상은 '코스모폴리탄'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효리의 디지털 인터뷰 역시 오는 12일 음원 발매 후 '코스모폴리탄' 유튜브에서 공개 예정이다.

사진 코스모폴리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