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탄소감축 캠페인, 광고업계 대상 연이어 수상"
상태바
SK이노베이션 "탄소감축 캠페인, 광고업계 대상 연이어 수상"
  • 박주범
  • 승인 2023.10.2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한국광고주대회’에서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 브랜드 부문을 수상한 SK이노베이션 ‘이런 미래, 지금까지는 SF, 지금부터는 SK이노베이션’의 한 장면

SK이노베이션의 올해 기업 브랜드 캠페인이 광고업계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올해 ‘이런 미래, 지금까지는 SF, 지금부터는 SK이노베이션’을 주제로 브랜드 캠페인 ‘에일리언 OTT’ 시리즈를 진행하고 있다. 영상에는 외계인들이 탄소감축 노력으로 살기 좋은 청정행성이 된 지구에 살고 싶어 하는 모습이 담겼다. 지면 이미지로는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 화가 산드로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과 같은 세계적 명화를 패러디하거나 인공지능(AI)이 만든 그림을 활용한 ‘그린픽쳐’ 시리즈를 선보였다.

지난 19일 SK이노베이션 캠페인은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2023 한국광고주대회’에서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 브랜드 부문을, 20일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진행된 한국광고학회 주관 ‘2023 올해의 브랜드상’ 시상식에서는 올해의 브랜드상 ‘ESG 부문’을 수상했다.

SK이노베이션 구성원들이 올해 브랜드 캠페인으로 수상한 광고상 트로피를 들어 보이고 있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밸류크리에이션 센터장은 “앞으로도 기존 콘셉트와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탄소 감축 노력이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얻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SK이노베이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