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에슬레저룩도 폼나게! ‘스타일 가이더’와 함께 23 윈터룩 공개
상태바
뮬라웨어, 에슬레저룩도 폼나게! ‘스타일 가이더’와 함께 23 윈터룩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1.01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뮬라웨어가 공식 앰버서더 ‘스타일 가이더’와 함께 한 2023년 윈터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일 전했다. 뮬라는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스타일 가이더’ 프로그램을 작년 8월부터 실시하고 있다. 

현재 활동 중인 스타일 가이더 3기는 본인의 SNS를 통해 뮬라웨어 제품을 활용한 스타일링 미션과 뮬라웨어 행사 참석 등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뮬라웨어는 스타일 가이더 우수 활동자 4인과 함께 한 ‘23 윈터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스타일 가이더 4인이 말하는 ‘나의 스타일’ 컨셉 하에 각자의 개성이 담긴 겨울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선보이는 데 집중했다. 

이들은 이번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 ‘Started by mulawear, Finished by YOU’의 의미를 담아 스타일에 대한 각자의 이야기를 컬렉션과 함께 녹여내 더욱 눈길을 끈다.

모델로 선정된 스타일 가이더들은 올 FW 시즌 주력 상품인 아우터를 활용한 세 가지의 착장을 각각 연출했다. 이번 컬렉션은 짧은 기장감으로 트렌디한 숏 다운 자켓을 비롯해 추운 겨울에 포근하게 입기 좋은 롱패딩 재킷,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뛰어난 다운 베스트 등 다양한 실루엣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스타일 가이더들은 이를 활용하여 본인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사진 뮬라웨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