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게임즈·동덕여대, '제2회 생성형 AI활용' 공모전..."IT 여성인재 육성"
상태바
중원게임즈·동덕여대, '제2회 생성형 AI활용' 공모전..."IT 여성인재 육성"
  • 박주범
  • 승인 2023.11.0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생성형 AI 활용 공모전' 포스터

중원게임즈 1인창조기업지원센터(대표 성양자)와 동덕여자대학교(총장 김명애)가 ‘제2회 생성형 AI 활용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덕여대 학생이면 휴학생 포함해 누구나 개인 및 3인 이내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개인이나 팀별로 두 개까지 출품은 가능하지만 중복 수상은 불가능하다.

공모전은 여대생들의 최신 기술 학습 문화를 확산하고 우수 컨텐츠 제작을 통한 창업아이디어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중원게임즈가 선택한 ‘무협풍의 영화 포스터' 제작이나 동덕여대가 정한 ‘학교를 배경으로 하는 포스터' 분야에 출품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24일까지며, 심사위원 논의를 통해 결과는 오는 30일 수상자들에게 개별통지하고 포털에 공지된다.

각각의 주제에 대해 대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2명 등 총 8명을 선정하며, 상금총액은 240만원이다.

중원게임즈 1인창조센터는 동덕여대와 함께 지속적으로 공모전을 개최하며 여성 예비창업자의 IT분야 산업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작년 ‘2022 게임 및 IT 활용 창업아이디어 공모전’에서는 ‘비대면 도수 안경 제작 서비스’를 발표한 Seoul Nerds팀이 대상을 받은 바 있다. 

사진=중원게임즈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