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방한화 ‘툰드라’ 등 트렌디한 윈터슈즈 3종 출시
상태바
블랙야크, 방한화 ‘툰드라’ 등 트렌디한 윈터슈즈 3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1.21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가 트렌디한 방한화 ‘툰드라’ 등 겨울 슈즈 3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겨울 슈즈는 고급스러운 워커 무드의 ‘툰드라’와,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캠퍼 시리즈’의 캠퍼부츠와 캠퍼뮬 등 3종이다. 각각 개성 있는 디자인과 함께 생활 방수 등 기능적인 측면도 우수해 겨울철에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툰드라는 갑피에 발수 처리한 스웨이드 가죽을 적용해 보다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워커 디자인 특유의 청키하면서도 중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브랜드 모델 배우 손석구가 이번 겨울 화보 촬영 시 착용해 화제가 된 아이템이다. 신발 안쪽에는 퍼 안감을 적용해 부드럽고 따뜻하게 신을 수 있고, 안쪽 측면에 지퍼를 적용해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컬러는 눈을 닮은 베이지 컬러와 범용적으로 신기 좋은 블랙이 있다.

블랙야크의 스테디셀러 캠퍼 시리즈는 발목을 덮어 발끝까지 따뜻하게 체온을 지켜주는 ‘캠퍼부츠’와 슬리퍼처럼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뮬 타입의 ‘캠퍼뮬’ 구성이다. 패딩 충전재의 쏠림 현상을 최소화해주는 디자인과 퍼 소재의 안감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올해에는 캠퍼부츠 갑피에 포근한 질감의 코듀로이 원단을 사용한 브라운 컬러를 추가하는 등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사진 블랙야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