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HOME, 스타일리시한 홀리데이 컬렉션 공개
상태바
H&M HOME, 스타일리시한 홀리데이 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1.28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M HOME은 2023년 연말을 맞이해 즐겁고 스타일리시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화려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부터 테이블 세팅까지 연말 파티를 특별하게 만드는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드는 스타일리시하고 볼드한 오너먼트는 이번 컬렉션의 키 아이템이다. 아이리스 꽃에서 영감 받은 하얀 꽃 모양 오너먼트, 진주 장식 볼 오너먼트는 화려하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만든다. 

클래식한 화이트&버건디, 블랙&그린, 머스터드&그린 컬러 조합의 스트라이프 볼 오너먼트는 홀리데이 분위기를 더한다. 체스 기물에서 영감 받은 나이트, 타워 모양의 오너먼트나, 샴페인 잔 오너먼트, 카드 오너먼트 등 특별한 아이템으로 개성 넘치는 트리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테마도 선보인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은 다양한 모양의 블랙, 골드 컬러 오버사이즈 화병 등 따뜻한 분위기의 아이템들이 녹아 들어 있다. 캔들 홀더는 실버와 골드 컬러의 클래식한 아이템부터 대담한 실루엣의 블랙 컬러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화이트&레드 스트라이프나 블랙 보우 프린트 쿠션 커버로 집의 분위기를 손 쉽게 바꿀 수 있다. 

연말 디너를 위한 화려한 테이블 세팅을 위한 아이템도 공개했다. 시퀸 테이블 러너에 골드 비즈로 장식된 테이블 매트, 레드 플로럴 프린트 접시를 겹쳐 놓고, 별 모양의 냅킨 링과 네임 카드 홀더를 더하고 골드 테두리 유리잔과 골드 트레이를 함께 배치하면 연말 분위기가 무르익는 테이블을 연출할 수 있다.

H&M HOME은 ‘집을 위한 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목표로, 인테리어를 위한 다양한 시즌 제품, 트렌드, 아이디어를 소개한다. H&M HOME은 용산 아이파크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을 포함해 전국 6개 매장에 위치해있다.

사진 H&M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