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구 브랜드 파카, ‘소네트 후지산 스페셜 에디션’ 공개
상태바
필기구 브랜드 파카, ‘소네트 후지산 스페셜 에디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1.2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5년 전통의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명소를 테마로 ‘소네트 인트레피드 저니 컬렉션(SONNET INTREPID JOURNEYS COLLECTION)을 출시한다. 

그 첫 번째 시작으로 일본 명산 후지산의 장엄함을 담은 ‘후지산 스페셜 에디션(Mountain Fuji Special Edition)'을 공개했다. 

‘소네트 인트레피드 저니 컬렉션‘은 일상생활의 지루함에서 벗어나 세계적인 자연 경관의 아름다움을 성찰하고, 여행의 설렘과 창의적인 영감을 찾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매년 새로운 여행지를 소재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소장 가치는 물론 다음 테마 명소를 추측하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후지산 에디션은 웅장한 후지산의 경관과 등산 코스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요시다 트레일을 모티프로 디자인했다. 순백의 스털링 실버에 핑크 골드로 장식한 캡은 만년설로 덮인 후지산의 정상을 상징하고, 황동 베이스에 고급스러운 블루 락카로 마감한 바디는 울창한 후지산의 숲을 의미한다.  정상을 향한 여정을 담은 직선형 에칭 패턴과 후지산의 고도 3776m를 캡에 각인했다.

매년 새로운 명소를 테마로 신제품을 선보일 ‘소네트 인트레피드 저니 컬렉션‘의 첫 번째 시작 ‘후지산 스페셜 에디션‘은 파카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파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