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성숙함 찾은 도도한 미모! 돋보이는 화보 공개
상태바
김유정, 성숙함 찾은 도도한 미모! 돋보이는 화보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2.2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드라마 '마이 데몬'에서 미래그룹 재벌딸 '도도희'역으로 도도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배우 김유정의 비주얼이 공개됐다. 

김유정은 라네즈 네오 쿠션 글로우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피부광이 돋보이는 비주얼을 매거진 '싱글즈'를 통해 선보였다. 

드라마 '마이 데몬'에서 ‘도도희’ 역할을 맡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유정은  "도희는 감정에 솔직하고 주관이 명확한 인물이라 느꼈고 연기를 할 때 쾌감을 느꼈다"라고 언급했다. 

그는 작품을 선택한 이유 “'마이 데몬' 속 ‘도희’라는 캐릭터가 작품 속에서 만나는 인물마다 여러 감정을 갖는 모습이 가장 매력적으로 다가왔다”고 말하며 ‘도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푸릇한 20대의 싱그러운 미모를 발산하는 배우 김유정은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중견 배우다. 

김유정은 “앞으로 계속해서 배우로 지내면서 편안한 사람이 되고 싶다. 배우뿐만 아니라 사람으로서도 그런 존재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여러 가지 좋은 감정 중 ‘편안함’을 선택한 이유로는 “기억 한편에서 언제든 꺼내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감정이라 생각한다”며 김유정의 배우로서 또, 한 사람으로서 삶의 자세에 대한 의견을 표현했다.

SBS 드라마 '마이 데몬'은 매주 금,토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김유정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1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싱글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