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더프레시, 고물가에 '한우 홈마카세' 선봬
상태바
GS더프레시, 고물가에 '한우 홈마카세'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1.16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더프레시는 지속적인 물가 상승으로 인해 한우 홈마카세(홈+오마카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GS더프레시 축산 상품 매출을 분석해 보면, 지난해 기준 1++ 이상의 고급 한우 매출이 전년대비 19.0% 신장했다. 사전예약 행사로 진행한 차별화된 구성 상품 매출은 전년대비 27.6% 신장세를 보였다. 

GS더프레시에서 이홍석 한우담당 MD가 우월 한우 홈마카세 상품을 들고 있다.
GS더프레시에서 이홍석 한우담당 MD가 우월 한우 홈마카세 상품을 들고 있다.

오는 17일부터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우월 한우 홈마카세를 선보인다. 코스로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3가지 내용물로 구성했다.

상품 구성은 치마살, 업진살, 살치살로 모두 600G이다. 패키지에는 핑크솔트, 생와사비도 포함됐다. 추가적인 홈마카세 상품으로 한돈 모듬, 호주와규 모듬도 준비했다. 구입 방법은 우리동네GS앱을 통해 기획전 탭을 클릭한 후, 구입을 원하는 상품, 점포를 선택 후 결제하면 된다.

GS더프레시는 선별한 고품질 상품을 HACCP 인증 시설에서 작업하고 있으며 한우 홈마카세 시리즈 2탄 (치마살+업진살+살치살), 3탄(부채살+업진살+삼각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경진 GS리테일 신선MD부문 부문장(상무)은 “GS더프레시는 고물가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의 차별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안해 물가 안정 기여∙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GS리테일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