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XC.F 스테드,  인디고 스웨이드 아이콘 컬렉션 출시
상태바
팀버랜드XC.F 스테드,  인디고 스웨이드 아이콘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1.1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버랜드(TIMBERLAND)가 C.F 스테드와 협업해 인디고 스웨이드 아이콘 컬렉션을 출시했다. 

1800년대 후반부터 세계 최고의 가죽과 스웨이드를 생산해 온 유명한 영국 가죽 공장인 C.F 스테드와의 이번 협업 컬렉션은 팀버랜드의 아이코닉 제품들과 새로운 인디고 스웨이드를 결합하여 재해석해 선보인다. 프리미엄 6인치 부츠, 유로 하이커, 클래식 3아이 보트 슈즈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적인 C.F 스테드 인디고 스웨이드 6인치 부츠는 팀버랜드의 고유한 안티퍼티그 풋베드와 50% 이상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리보틀(REBOTL™) 소재, 400g의 프라이마로프트(Primaloft) 인슐레이션이 그대로 적용됐다.

팀버랜드의 C.F 스테드 인디고 스웨이드 유로 하이커는 두터운 패디드 칼라, 인솔과 아웃솔 사이 금속 생크로 편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C.F 스테드 인디고 스웨이드 클래식 3아이 보트 슈즈 역시 팀버랜드의 시그니처 허니 러그 아웃솔과 모카신 공법의 전통적인 손바느질 방식을 통해 높은 내구성과 장인 정신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두 개의 스페셜 한 여성 타깃 스타일도 출시되는데, 가볍고 착화감이 뛰어난 오솔라이트(Ortholite®) 풋베드와 재생 농업을 통해 생산된 천연 소재의 플랫폼 아웃솔이 특징으로, C.F 스테드 인디고 스웨이드 스톤 스트릿 6인치 부츠와 클래식 3아이 보트 슈즈 등 2종이 출시된다.

팀버랜드의 C.F 스테드 인디고 스웨이드 아이콘 컬렉션은 1월 16일부터 팀버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팀버랜드 롯데월드몰, 스타필드 코엑스몰 등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팀버랜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