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함정우 제네시스 대상 효과 톡톡...대회착용 티셔츠 판매율 껑충!
상태바
까스텔바작, 함정우 제네시스 대상 효과 톡톡...대회착용 티셔츠 판매율 껑충!
  • 이수빈
  • 승인 2024.01.16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스텔바작이 후원 선수인 함정우 프로의 대상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함정우 프로가 제네시스 대상을 확정 지었던 KPGA 코리안투어 LG시그니쳐 대회에 임하는 모습.

함정우 프로가 지난해 12월 한국프로골프 최고 영예인 ‘제네시스 대상’을 차지한 후, 남성용 골프웨어 판매 증가가 두드러졌다. 함정우 프로가 제네시스 대상을 확정 지은 대회에서 입은 반집업 풀오버 티셔츠는 대회 마지막 날인 지난 11월 11일부터 12월 11일까지 한 달간 판매율이 전월 동기 대비 3배가량 폭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까스텔바작은 후원을 통해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면서, 이로 인한 성과를 홍보에 적극 활용해 브랜드와 선수가 서로 윈윈할 수 있도록 스포츠마케팅을 펼치겠다는 방침이다. 

KPGA 제네시스 대상을 차지한 함정우 프로 외에도 까스텔바작의 후원선수들이 맹활약하고 있다. 지난해 4월, 까스텔바작 매니지먼트 1호 선수였던 임진영이 KLPGA드림투어 첫 우승을 ‘와이어 투 와이어’로 거뒀으며, 5월에는 후원선수였던 박보겸 프로가 홀인원을 앞세워 생애 첫 KLPGA 정규투어 우승을 이뤄내며 겹경사를 맞으며 다가오는 2024시즌에서도 까스텔바작 후원선수들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사진 까스텔바작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