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위크 24FW, 박춘무의 데무...모던 아방가르드한 룩으로 환호! [kdf SFW]
상태바
서울패션위크 24FW, 박춘무의 데무...모던 아방가르드한 룩으로 환호! [kdf SFW]
  • 이수빈
  • 승인 2024.02.02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 박춘무의 모던 아방가르드 브랜드 데무(DEMOO)가 2월 1일, 서울 DDP에서 선보인 24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패션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PIÈCES D'UN PUZZLE (퍼즐 조각들)’을 테마로 흩어진 조각들이 모여 하나의 그림을 완성해 나가는 과정을 컬렉션에 담아냈다. 

여기에 데무만의 모던 아방가르드 스타일을 더해 진일보한 뉴 룩을 새롭게 선보다. 데무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 모노 톤의 피스가 변주되는 형태와 이번 시즌 포인트 컬러인 레드 소재를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해냈다. 과감한 슬릿 디테일과 무심한 듯 길게 늘어뜨린 실루엣이 더해져 모던 아방가르드의 정수를 잘 드러냈다. 

이번 쇼에서는 마치 큐브를 연상시키는 듯한 정사각형 형태의 입체적인 조형물을 런웨이에 배치하는 드라마틱한 연출을 통해 보는 이들에게 생동감을 더했다. 

디자이너 박춘무

24 FW 데무 컬렉션 패션쇼에는 배우 이태란, 배종옥, 김미숙, 송선미, 윤소이, 유선, 박시은, 이윤지, 조연우, 아나운서 이정민, 정지영,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 쇼호스트 이수정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 데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