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24 ver. 사랑의 표현! 밸런타인 기프트 선봬
상태바
티파니, 24 ver. 사랑의 표현! 밸런타인 기프트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2.02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7년 역사와 전통의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기프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1837년 창립 이래 전세계 수많은 이들의 행복하고 특별한 순간과 함께해 온 티파니는 올해도 하얀 리본과 블루 박스와 함께하는 밸런타인 기프트를 소개한다. 

티파니 다이아몬트 프로포즈 링은 특유의 티파니 세팅으로 밴드와 다이아몬드를 분리한 디자인이다. 6개의 프롱이 다이아몬드를 밴드 위에서 빛나게 함으로써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최대한 살리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처음 선보인 이래 지금까지도 많은 여성들의 가장 받고싶은 프로포즈 링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티파니의 대표적인 디자이너 쟌 슐럼버제는 자연세계만큼 선과 형태에 대해서도 인상적인 시각을 가졌다. 골드 직조와 로프 트위스트, 태슬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함과 정교함 그 사이에서 완벽한 균형을 이룬다.

1950년대에 처음으로 선보인 아이코닉한 식스틴 스톤 링은 최상의 품질 기준으로 엄선된 절대적인 순도를 자랑하는 16개의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가 플래티늄과 골드가 X 형태로 교차하는 크로스 스티치 골드안에 세팅된 디자인이다.  크로스 스티치를 통해 패션과 예술 그리고 티파니 장인들의 기술을 조화롭게 어우르는 뛰어난 쟌 슐럼버제의 텍스타일 유산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모티브가 돋보인다.  

티파니의 상징적인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티파니 T 컬렉션(Tiffany T Collection)은 순수하고, 그래픽한 구성이 돋보이며, 심플함이 가지고 있는 힘을 여실히 보여준다. 티파니 T 컬렉션은 브랜드의 이름을 기념하는 동시에 현대적인 디자인과 강인함을 표한다. 영감을 주고, 자유롭고, 확고함을 상징하는 티파니 T 컬렉션은 어느 상황에서도 돋보이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당당하게 표현한다. 티 트루 링은 입체적인  각도와 깔끔한 선이 만들어내는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교차하는 볼드한 링크 디자인은  파베 다이아몬드와 브랜드의 상징적인  T자를 돋보이게 한다. 

티파니 락은 서로에 대한 유대감을 볼드하고 시각적으로 표현한다.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티파니 락 디자인은 티파니 아카이브의 주요 모티프인 자금쇠의 메커니즘에서 영감을 받았다. 전문가의 손길을 통해 18K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가 핸드 세팅된 링이다.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다른 링과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사진 티파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