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올해 첫 신입 승무원 공채..."함께 성장할 기회 만들 것"
상태바
티웨이항공, 올해 첫 신입 승무원 공채..."함께 성장할 기회 만들 것"
  • 박주범
  • 승인 2024.02.19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19일부터 29일 오후 2시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올해 신입 객실승무원 첫 채용 지원서를 접수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19일부터 29일 오후 2시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올해 신입 객실승무원 첫 채용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2024년 8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학위 소지자다. TOEIC 600점 이상이거나 토익 스피킹 IM 또는 OPIc IM 이상의 어학성적(2022년 2월 19일 이후 성적에 한함)을 보유하고 해외여행의 결격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일본어와 중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신입 객실승무원 인턴은 5월 중 입사 및 근무할 수 있어야 하며, 1년 근무 후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1차 면접 △2차 면접 △3차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5월 이후 순차적으로 입사해 근무하게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각자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티웨이항공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