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현재, 결 고운 피부 덕분에...티르티르 메이크업 라인 모델로 [KDF 더보이즈 현재]
상태바
더보이즈 현재, 결 고운 피부 덕분에...티르티르 메이크업 라인 모델로 [KDF 더보이즈 현재]
  • 이수빈
  • 승인 2024.04.08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멤버 현재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본연의 피부 빛을 찾아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한 티르티르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티르’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티르라이프’, 향을 기반으로 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포스트에세이’를 연이어 론칭, 뷰티, 건강기능식품, 세탁, 주방 용품까지 아우르는 헬스 라이프 종합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티르티르는 메이크업 라인 모델로 더보이즈의 메인 댄서, 리드 보컬로 뛰어난 실력과 압도적인 비주얼로 빛을 내는 올라운더 현재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티르티르는 신규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한 5월 호 화보 일부를 선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현재의 일상에서 언제나 함께하는 티르티르’를 컨셉으로 댄디, 시크, 러블리, 내추럴 등 각기 다른 무드를 통해 현재만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담아냈다. 베스트셀러 ‘마스크 핏 쿠션’ 라인업과 '마스크 핏 톤업',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 등 티르티르의 여러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은 쫀쫀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일본의 주요 뷰티 어워드에서 32관왕을 차지하고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사랑 받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또한 지난 3월 고객들의 폭발적인 요청으로 재입고된 ‘마이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은 자연스러운 물광 커버로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

현재가 소속된 더보이즈는 지난 3월을 마지막으로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 파트 3 ‘러브레터(Love Letter)’’의 타이틀 곡인 ‘넥타(Nectar)’의 공식 활동을 호평 속에 마무리했다. 신곡 ‘넥타’는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른 것은 물론 해외 10개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K-POP 아이돌 그룹의 위상을 자랑하고 있다.

티르티르와 현재가 함께한 화보 촬영 컷은 티르티르 공식 SNS및 싱글즈 5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티르티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