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3단계 음영 컬러로 입체감 살린 메이크업! 루나 톤 레이어 쉐딩 선봬
상태바
애경, 3단계 음영 컬러로 입체감 살린 메이크업! 루나 톤 레이어 쉐딩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4.08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자연스러운 음영 컬러로 입체감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톤 레이어 쉐딩’(TONE LAYER SHADING)을 출시했다. 옅은 블렌딩 색상부터 진한 쉐이드 색상까지 3단계의 음영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세밀한 컨투어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제품이다.

루나 톤 레이어 쉐딩은 고운 입자의 파우더를 적용해 여러 겹 덧발라도 뭉침 없는 발색이 가능하며, 메이크업과 쉐딩의 경계를 자연스럽게 풀어줘 음영 메이크업을 어려워하는 사용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루나 톤 레이어 쉐딩은 콧대와 턱선 등 또렷한 인상을 주고 싶은 부위나 애굣살, 헤어라인 등 메이크업의 디테일을 주고 싶은 부위에 활용해 이목구비와 윤곽을 강조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루나 톤 레이어 쉐딩은 피부 톤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내추럴한 색상을 적용해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01 뉴트럴 블렌딩’ △붉은기, 노란기가 없어 밝은 피부 톤에 사용하기 좋은 ‘02 쿨 블렌딩’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사진 애경산업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