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 진행... 성인 뷰티강좌 20% 확대
상태바
롯데마트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 진행... 성인 뷰티강좌 20% 확대
  • 박성재
  • 승인 2024.04.2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는 전국 문화센터 59개점에서 24년 여름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여름학기 강좌는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진행된다. 방학 시즌을 고려해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미술 수업과 자녀 양육에 도움을 주는 홈스쿨링 강좌를 비롯해 뷰티에 관심이 있는 성인 대상으로 퍼스널컬러&메이크업 강좌 등을 준비했다.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여름철 휴가나 근교 나들이를 계획하는 수요가 높은 점을 감안해 직전학기 대비 성인 대상 뷰티 관련 강좌를 20% 확대했다. 해당 강좌는 각 수강생들의 이목구비와 피부톤에 적합한 퍼스널 컬러를 진단한 뒤 자신의 색깔과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패션을 추천 받을 수 있는 강좌다. 

이번 여름학기에는 방학을 맞아 롯데마트 문화센터가 단독으로 신규 개설한 ‘자연 스토리 미술 생크림’ 강좌를 만나볼 수 있다. 생크림이란 ‘생각이 크는 그림 동화’라는 줄임말로, 그림 동화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수업을 진행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동화 내용에 나오는 자연물을 활용해 미술 창작 활동을 진행하는 강좌다. 

엄마들을 위한 온라인 자녀 양육 강좌도 개설했다. 해당 강좌는 독서부터 성교육, 영어와 수학 등 여러 분야의 기초 교육을 제공해 자녀 홈스쿨링의 토대를 마련해준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 시간대를 다양하게 구성함으로써 수강 신청 편의성 또한 높였다. 대표 강좌로는 EBS English 대표 강사 효린파파 성기홍의 ‘참 쉬운 엄마표 영어’ ‘최고의 선생님 엄마표 수학 가베 비법’이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현장 이벤트를 선보인다. 내달 4일과 5일에는 문화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 수강생에게 간식이 들어있는 무료 캡슐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몰 수지점을 포함한 19개 문화센터에서 인기 장난감 베이블레이드 배틀을 개최한다. 해당 배틀은 여름학기 특별 강좌로 진행되는 것으로 5~7세 아동이 참여하는 ‘루키 리그’와 8~10세 아동이 참여하는 ‘주니어 리그’로 나눠져 진행된다. 

엄선주 롯데마트∙슈퍼 문화센터팀 담당자는 “앞으로도 온 가족이 즐거운 롯데마트 문화센터가 되기 위해 다양한 강좌를 개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롯데마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