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온라인 몰 오픈
상태바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온라인 몰 오픈
  • 백진
  • 승인 2016.05.0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 중국어 사이트 오픈, 각각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이용 가능
오픈기념 구매왕 대상 ‘1억원’ 경품 이벤트 및 각종 할인 쿠폰, 적립금 등 혜택 풍성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온라인몰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www.shillaipark.com)이 공식 오픈했다. 한국어와 중국어 사이트가 동시 오픈됐으며, 각각 PC는 물론 모바일 웹페이지로도 이용할 수 있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스마트한 기능과 다양한 고객 지향 혜택을 도입, 차별화를 꾀했다.

 

사진=신라아이파크면세점 제공 사진=신라아이파크면세점 제공

우선 가입 절차가 간편해졌다. ‘SNS 간편 가입 제도’를 도입,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SNS 계정을 이용하면, 각종 개인정보를 기입할 필요 없이 간단한 인증 절차만으로 회원이 돼,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구매금액별 사은 혜택을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해당 요건을 충족하는 고객이라면 누구에게나 혜택 또는 쿠폰이 자동 지급돼 더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다. 예비부부와 유학생, 관광 업계 종사자들에게는 신청 시 1시간 내에 자격을 인증해주는 쾌속 승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멤버십 승급, 추가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멤버십 등급 산정에는 3년간의 구매 실적을 반영, 2년간의 구매 실적을 반영하는 다른 면세점보다 상대적으로 더 높은 등급의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i-트렌드, i-베이비, i-스타일 등 키워드에 따라 내 취향에 맞는 상품을 보여주는 큐레이션 기능과 골든타임 서비스 등을 도입, 이용자 중심의 쇼핑 환경을 구성했다. 한편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이번 인터넷면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4일부터 5월 25일까지 기간 중 구매금액이 높은 336명에게는 총 1억 원의 적립금을 추가 지급한다.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작성한 모든 회원에게는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고급 캐리어백,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규 회원 가입고객에게는 적립금을 두 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혜택과 첫 구매 시 150달러 이상 구매하면 30달러를, 200달러 이상 구매하면 17%를 할인해주는 쿠폰도 제공한다.

HDC 신라면세점 이길한 공동 대표이사는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 기존 면세점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안점을 맞췄다”며, “독보적인 혜택과 편의성으로 업계의 기준을 새로 세워나가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